1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[최종보고서]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[최종보고서]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
[최종보고서]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_KAIST STEAM 프로그램의 교육과정 연계 조사 양식_KAIS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지능정보화시대를 위한 융합과학 파일럿 클레스
– 학교급 : 중학교 1~3학년, 고등학교 1~3학년
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
[최종보고서] 지능정보화시대를 위한 융합과학 파일럿 클레스_충북대 STEAM 프로그램의 교육과정 연계 조사 양식_충북대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
– 학교급 : 중학교 차시대체형, 중학교 자유학기제형, 고등학교 차시대체형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[최종보고서]2019년 STEAM 프로그램 개발_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_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c-STEAM의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 적용을 통한 창의 융합적 문제해결력 신장 분석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부산일과학고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31.c-STEAM의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 적용을 통한 창의 융합적 문제해결력 신장 분석(부산일과학고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