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5g는 안전하지!
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기제형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진로와 직업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5g는 쉽게 오지 않아!
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기제형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공학, 수학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근거리 무선통신(Near Field Communication, NFC)을 활용한 별별솔루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지능정보사회, 스마트학교의 첨단제품 활용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지능정보사회, 스마트학교의 첨단제품 활용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인공지능과 빅 데이터 그리고 우리의 삶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인천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