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즈아,농촌!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초중학교용 ‘기업가정신 함양’ 교육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4차 산업혁명과 기업가정신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4차 산업혁명과 기업가정신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 : 혁신 기술 전문가(메이커 전문가 – 아두이노와 함께하는 maker 전문가 되기!)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 기술ㆍ공학
연구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