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 : Robotic Art로 미술 작품 재탄생시키기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연구기관 : 한국교원대학교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
빛과 파동, 그리고 예술로 진화한 응원 퍼포먼스 : 거울 시프팅 기법을 활용한 카드섹션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
내 친구는 초능력자!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
Culture Tech: SF영화에서의 감성로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