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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파킹(Smart Parking)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나만의 퍼스널 모빌리티(personal mobility) 장치 구상 제안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에너지 개발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인공생태계 개발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