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학생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PPT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육과정 연계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[최종보고서]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교재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학생용 교재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PPT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구_보드게임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pH미터)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광합성 빛조절)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실드 사용법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Code Free 생체인식시스템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형
– 관련교과 : 과학탐구실험, 기술․가정, 미술, 수학, 통합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Code Free 생체인식 시스템(고등학교 차시대체형-교사용) Code Free 생체인식 시스템(고등학교 차시대체형-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