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파킹(Smart Parking)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나만의 퍼스널 모빌리티(personal mobility) 장치 구상 제안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기술과의 만남 – 세부프로그램명 : 별자리의 비밀을 알아볼까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 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 -전도성 섬유를 이용한 웨어러블 굿즈 쇼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과학(화학1), 미술, 기술가정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