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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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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시대를 이끄는 준비된 기록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데이터로 접근하기 – 데이터 통계를 활용한 색채느낌 평균 찾기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미술, 수학(확률과 통계), 정보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Cord Free 첨단 IOT시스템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형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미술, 정보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