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 그리드(Smart Grid)
– 학교급 : 중학교 1-2학년(차시대체, 자유학기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스마트 그리드(Smart Grid)_교사용 교재 Living Lab 스마트 그리드(Smart Grid)_학생용 교재 Living Lab 스마트 그리드(Smart Grid)_교사용 PPT Living Lab 스마트 그리드(Smart Grid)_교육과정 연계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 물류(Smart Logistics)
– 학교급 : 중학교 1-2학년(차시대체, 자유학기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스마트 물류(Smart Logistics)_교사용 교재 Living Lab 스마트 물류(Smart Logistics)_학생용 교재 Living Lab 스마트 물류(Smart Logistics)_교사용 PPT Living Lab 스마트 물류(Smart Logistics)_교육과정 연계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[최종보고서]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지능정보화시대를 위한 융합과학 파일럿 클레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만져보기
– 학교급 : 중학교 1~3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
빅데이터 만져보기_중학1~3_교사용 빅데이터 만져보기_중학1~3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지능정보화시대를 위한 융합과학 파일럿 클레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해 그림자와 놀기
– 학교급 : 중학교 1~3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가정, 수학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
해 그림자와 놀기_중학1~3_교사용 해 그림자와 놀기_중학1~3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을 넘어 가상의 세계로: 인공지능 X 혼합현실아트
– 학교급 : 중학교 1~3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미술, 기술가정
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
인공지능을 넘어 가상의 세계로 인공지능 X 혼합현실아트_중학교_교사용 인공지능을 넘어 가상의 세계로 인공지능 X 혼합현실아트_중학교_학생용 인공지능을 넘어 가상의 세계로 인공지능 X 혼합현실아트_중학교_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