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 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 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국어, 통합교과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 – 학교급 : 초등 1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책임있는 인공지능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안전한 AI – 학교급 : 중학교 1-3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경인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책임있는 인공지능 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 – 연구기관명 : 경인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