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교사용_교재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학생용_교재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수업용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한OO
댓글 별점 등록이 안되네요? 무늬뿐인 기능인건거요?
2021-06-28 04:46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교사용_교재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학생용_교재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수업용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사랑을 했다 나무를 만나/빛이 만든 그림자 친구/그림일기 속의 내 얼굴/TV 스타 기상캐스터/내 마음 주인공은 나야나
– 학교급 : 초등학교
– 관련교과 : 국어, 슬기로운 생활, 즐거운 생활, 수학, 바른생활
– 연구기관명 : 호서대학교

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_초등 1,2 차시대체_교사용 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_초등 1,2 차시대체_수업용_PPT 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_초등 1,2 차시대체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
– 학교급 : 초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호서대학교

[최종보고서] 나는야 지구마음 크리에이터!_호서대 STEAM 프로그램의 교육과정 연계 조사_호서대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