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에너지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에너지 개발하기_교사용 교재 에너지 개발하기_학생용 교재 에너지 개발하기_교사용 PPT 에너지 개발하기_교구_보드게임 에너지 개발하기(일교차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 에너지 개발하기(마찰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 에너지 개발하기(솔라트랙커)_미디어콘텐츠 에너지 개발하기(태양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 에너지 개발하기(풍력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[최종보고서]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[최종보고서]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_조선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[최종보고서]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_한국기술교육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과 건강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첨단과학과 건강_고교 차시대체3_교사용 첨단과학과 건강_고교 차시대체3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음악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_고교 차시대체2_교사용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_고교 차시대체2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