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파킹(Smart Parking)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나만의 퍼스널 모빌리티(personal mobility) 장치 구상 제안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최OO
짱짱짱~~ 너무 좋아요~~!!
2022-02-21 10:43(접속 IP : 222.112.xxx.xxx)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기술과의 만남
– 세부프로그램명 : 별자리의 비밀을 알아볼까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 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기술과의 만남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충북대학교
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