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학생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PPT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육과정 연계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[최종보고서]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[최종보고서]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_한양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 -전도성 섬유를 이용한 웨어러블 굿즈 쇼-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관련교과 : 과학(화학1), 미술, 기술가정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_PPT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_고교 차시대체_교사용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_고교 차시대체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