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중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7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과제명 : 3D프린터로 만드는 에펠탑
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미술, 기술, 공학

연구기관 : 제주제일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87.3D 프린터로 만드는 에펠탑(제주제일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창의·인성을 키우는 재미있는 과학 수업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음악, 수학

연구기관 : 홍천여자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126.창의·인성을 키우는 재미있는 과학 수업(홍천여자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Maker movement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 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창체, 수학

연구기관 :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059.Maker Movement STEAM 프로그램 개발(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적정기술 + 창의인성을 융합한 자유학기제 STEAM 컨텐츠 개발

관련과목 : 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부원여자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050.적정기술 + 창의인성을 융합한 자유학기제 STEAM 컨텐츠 개발(부원여자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융합프로그램(빅데이터와 수학, 에너지와 문명)의 현장 적용으로

관련과목 : 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황금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041.융합프로그램(빅데이터와 수학, 에너지와 문명)의 현장 적용으로 (황금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DBL을 통한 STEAM 메이커 운동

관련과목 : 과학, 기술가정, 음악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아주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013.DBL을 통한 STEAM 메이커 운동(아주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