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과제명 : 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, 수학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과제명 : 과정중심평가를 적용한 STEAM 교수학습 과정안 개발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, 음악, 수학
연구기관 : 세지초등학교
과제명 : 주제중심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적용을 통한
관련과목 : 과학, 미술, 국어, 수학
연구기관 : 냉천초등학교
과제명 : 예술 융합체험활동을 통한 자기주도적 진로탐색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
연구기관 : 이황초등학교
과제명 : 수학과 소프트웨어가 함께 그리는 STEAM 알고리즘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수학, SW교육연계
연구기관 : 오목초등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