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초등학교-3학년,초등학교-4학년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45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과제명 : 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
관련과목 : 과학, 실과, 미술, 국어, 수학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69.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(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과정중심평가를 적용한 STEAM 교수학습 과정안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, 음악, 수학

연구기관 : 세지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38.과정중심평가를 적용한 STEAM 교수학습 과정안 개발(세지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주제중심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적용을 통한

관련과목 : 과학, 미술, 국어, 수학

연구기관 : 냉천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93.주제중심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적용을 통한(냉천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예술 융합체험활동을 통한 자기주도적 진로탐색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

연구기관 : 이황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89.예술 융합체험활동을 통한 자기주도적 진로탐색 (이황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수학과 소프트웨어가 함께 그리는 STEAM 알고리즘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수학, SW교육연계

연구기관 : 오목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88.수학과 소프트웨어가 함께 그리는 STEAM 알고리즘(오목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생각을 디자인하는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사회, 도덕, 수학, 메이커연계

연구기관 : 부천송일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80.생각을 디자인하는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(부천송일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