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SNS 공유하기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
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오산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함OO
아이들에게 독서융합코딩을 지도해볼 계획인데, 이 자료에 코딩프로그램만 넣으면, 아주 훌륭한 컨텐츠가 될거 같아요.
2019-10-09 21:03(접속 IP : 125.130.xxx.xxx)
STEAM
강OO
책읽기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 좋은 수업이 될 것 같아요, 많이 참고하겠습니다^^
2019-10-11 10:25(접속 IP : 163.152.xxx.xxx)
STEAM
이OO
수업에 활용 가능할 것 같네요.
2019-10-12 21:27(접속 IP : 223.62..xxx.xxx)
STEAM
김OO
좋은 자료인것 같아요~~
2019-10-15 13:40(접속 IP : 1.240.0.xxx.xxx)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