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SNS 공유하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오OO
4차 산업과 함께 가상현실의 가능과 3d프린터기의 상용화로 학생들이 배우기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. 이런 종류의 자료가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.
2019-10-08 13:45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STEAM
함OO
초고령화 시대에 들어서면서, 실버산업에 대한 연구가 필요한데요, 이에 맞게 중증으로 분류되는 치매+3D프린터의 기술의 결합이 매우 적절해보입니다.
2019-10-10 12:49(접속 IP : 125.130.xxx.xxx)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