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(1차시)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(2차시)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(3차시)
- 잡학다식,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(4차시)
-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상명대학교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상환경과 미래직업
관련과목:기술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티비 프로그램 알쓸신잡이 생각나는 교육이네요~ 학생들의 전인교육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