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
– 연계과목 : 미술, 정보, 기술가정
– 수행기관명 : 삼척고등학교
[결과보고서]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
– 연계과목 : 미술, 정보, 기술가정
– 수행기관명 : 삼척고등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