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데이터 술래잡기: 데이터 X 인터랙티브아트
– 학교급 : 중학교 1~3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가정, 정보, 수학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
SNS 공유하기
데이터 술래잡기 데이터 X 인터랙티브아트_중학교_교사용 데이터 술래잡기 데이터 X 인터랙티브아트_중학교_학생용 데이터 술래잡기 데이터 X 인터랙티브아트_중학교_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