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재료소재로 접근하기 -재료소재의 적절한 활용과 지식재산권 확보-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관련교과 : 미술, 과학(과학탐구실험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세상을 보는 새로운 눈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탐구실험
– 연계과목 : 통합과학, 통합사회, 수학, 영어
– 수행기관명 : 경북일고등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4D프레임과 아두이노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탐구실험
– 연계과목 : 기술, 국어
– 수행기관명 : 만경여자고등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Code Free 생체인식시스템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형
– 관련교과 : 과학탐구실험, 기술․가정, 미술, 수학, 통합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통계(수학)을 적용한 과학실험 STEAM프로그램 개발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3학년
– 중심과목 : 통합과학, 과학탐구실험, 물리1
– 연계과목 : 수학
– 수행기관명 : 진광고등학교
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