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시대를 이끄는 준비된 기록자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전OO
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
2021-05-31 08:57(접속 IP : 59.15.3.xxx.xxx)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재료소재로 접근하기 -재료소재의 적절한 활용과 지식재산권 확보-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관련교과 : 미술, 과학(과학탐구실험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더 빼고 더 더해서 자유로운(편안한, 여유로운) 삶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Code Free 생체인식시스템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형
– 관련교과 : 과학탐구실험, 기술․가정, 미술, 수학, 통합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