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9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5. 패턴을 만드는 파이썬 코딩 거북이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05. 패턴을 만드는 파이썬 코딩 거북이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 

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1. microbit로 코딩하는 자율주행차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 

01. microbit로 코딩하는 자율주행차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(고교학점제 기반)
– 프로그램명 : 내가 채우는 나의 꿈,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교과 프로그램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부드럽지만 강한 ‘넛지(Nudge)’의 힘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전학년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실생활 진로교육 중심 초등융합인재 프로그램 개발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5~6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

– 연계과목 : 사회, 미술
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명덕초등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연극 스팀 프로젝트를 통한 창의 융합 인재 육성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 6학년

– 중심과목 : 국어

– 연계과목 : 수학, 과학, 음악, 미술, 실과, 창체
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면남초등학교
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