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 초등 전이단계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13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1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 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동작인식(AI) 놀이를 통한 한글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1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스토리텔링을 통한 유·초등 전이단계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학교급 : 유치원, 초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서울교육대학교
* 추후 최종보고서 파일 첨부 예정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스토리텔링을 통한 유·초등 전이단계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슈퍼영웅팀의 슈퍼파워를 보여줄게요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슬기로운 생활, 즐거운 생활
– 연구기관명 : 서울교육대학교
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