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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골디락스 존의 X행성을 탐사하라!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(자유학기제)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에너지 개발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내 친구를 지켜줘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용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음악, 사회, 정보, 수학, 도덕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 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