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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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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에너지 개발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과 건강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 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 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음악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바이오(Bio)와 건강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 – 관련교과 : 생활과 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운동과 건강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