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8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 

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(고교학점제 기반)
– 프로그램명 : 내가 채우는 나의 꿈,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교과 프로그램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IDEA 마중물(Priming Water) 지식재산권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전학년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교과서 E_IDEA 마중물 Priming Water, 지식재산권_0301 교사용지도서_E_지식재산권_0301 PPT_E_아이디어 마중물(prining water), 지식재산권_0301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(고교학점제 기반)
– 프로그램명 : 내가 채우는 나의 꿈,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교과 프로그램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고전소설, 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 이상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교과서 C_고전소설, 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0301 교사용지도서_C_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0301 PPT_C_고전소설 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0301 C_고전소설, 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앱 사용방법 C_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수업 활용 자료_소설티콘 데이터로 비주얼맵핑 레이아웃 C_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_수업 활용 자료_소설티콘 데이터 파일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엘머와 함께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 2~4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(슬생)

– 연계과목 : 수학, 국어, 미술, 즐생

– 수행기관명 : 서울신현초등학교

[결과보고서] 엘머와 함께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정OO
너무너무 유용하게 썼어요~~~
2021-06-29 06:01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실생활 진로교육 중심 초등융합인재 프로그램 개발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5~6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

– 연계과목 : 사회, 미술
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명덕초등학교

[결과보고서] 실생활 진로교육 중심 초등융합인재 프로그램 개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연극 스팀 프로젝트를 통한 창의 융합 인재 육성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 6학년

– 중심과목 : 국어

– 연계과목 : 수학, 과학, 음악, 미술, 실과, 창체
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면남초등학교

[결과보고서] 연극 스팀 프로젝트를 통한 창의 융합 인재 육성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