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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– 학교급 : 중학교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(고교학점제 기반) – 프로그램명 : 내가 채우는 나의 꿈,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교과 프로그램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IDEA 마중물(Priming Water) 지식재산권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전학년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(고교학점제 기반) – 프로그램명 : 내가 채우는 나의 꿈,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교과 프로그램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고전소설, 한눈에 담고 맛있게 읽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 이상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엘머와 함께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 2~4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(슬생)
– 연계과목 : 수학, 국어, 미술, 즐생
– 수행기관명 : 서울신현초등학교
– 프로그램명 : 실생활 진로교육 중심 초등융합인재 프로그램 개발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5~6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
– 연계과목 : 사회, 미술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명덕초등학교
– 프로그램명 : 연극 스팀 프로젝트를 통한 창의 융합 인재 육성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 6학년
– 중심과목 : 국어
– 연계과목 : 수학, 과학, 음악, 미술, 실과, 창체
– 수행기관명 : 서울면남초등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