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3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가상현실기술을 활용한 중고등학교 STEAM 수업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가상현실기술을 활용한 중고등학교 STEAM 수업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가상현실기술을 활용한 중고등학교 STEAM 수업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