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밖 steam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6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경복궁을 구하라(초등 5~6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5,6학년
– 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사회(역사), 체육, 실과, 국어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교육방송공사

* 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기관운영매뉴얼_한국교육방송공사 초등(5-6학년)_경복궁을 구하라(교사용) 초등(5-6학년)_경복궁을 구하라(미션지) 초등(5-6학년)_경복궁을 구하라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게임만들기(고교)
– 학교급 : 고교
– 관련과목 : 과학, 사회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연성대학교

* 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기관운영매뉴얼_연성대학교 고교_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게임만들기(교사용) 고교_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게임만들기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만드는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디자인(중학)
– 학교급 : 중학
– 관련과목 : 과학, 사회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연성대학교

* 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기관운영매뉴얼_연성대학교 중학_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만드는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디자인(교사용) 중학_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만드는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디자인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오브젝트블럭스와 함께 하는 사물인터넷 체험(초등 5-6학년 2종)
– 학교급 : 초등 5,6학년
– 관련과목 : 수학, 과학, 사회, 실과, 도덕
– 연구기관명 : 슈퍼트랙

*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(5-6학년)_오브젝트블럭스와 함께 하는 사물인터넷 체험(IOT로 교실 소음 문제를 해결해요)(교사용) 초등(5-6학년)_오브젝트블럭스와 함께 하는 사물인터넷 체험(IOT로 교실 소음 문제를 해결해요)(학생용) 초등(5-6학년)_오브젝트블럭스와 함께 하는 사물인터넷 체험(IOT로 에너지절약을실천해요)(교사용) 초등(5-6학년)_오브젝트블럭스와 함께 하는 사물인터넷 체험(IOT로 에너지절약을실천해요)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꼬질꼬질 과학교실(초등 5-6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5,6학년
– 관련과목 : 과학, 미술, 국어, 도덕, 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남양기업

*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(5-6학년)_꼬질꼬질 과학교실(교사용) 초등(5-6학년)_꼬질꼬질 과학교실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똥방귀 수학교실(초등 3-4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3,4학년
– 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국어, 도덕, 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남양기업

*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(3-4학년)_똥방귀 수학교실(교사용) 초등(3-4학년)_똥방귀 수학교실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