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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4학년 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국어, 체육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6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실과, 수학, 미술(창의적 체험활동 활용 가능)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내 친구를 지켜줘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용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음악, 사회, 정보, 수학, 도덕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 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 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동작인식(AI) 놀이를 통한 한글교육 – 학교급 : 초등 1학년 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 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