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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6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실과, 수학, 미술(창의적 체험활동 활용 가능)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실과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 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축제 만들기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6학년 – 관련교과 : 실과, 수학, 국어, 미술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미래직업 탐구하기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학년 – 관련교과 : 실과, 수학, 미술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데이터 쌓기 놀이: 데이터 X 제너러티브아트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, 6학년 – 관련교과 : 실과, 미술, 수학 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