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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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
– 세부 프로그램명 :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6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과학, 실과, 수학, 미술(창의적 체험활동 활용 가능)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_교사용 교재 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_학생용 교재 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_교사용 PPT 1차시 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_교사용 PPT 2차시 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_교사용 PPT 3차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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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실과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교재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학생용 교재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1차시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2-3차시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4차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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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[최종보고서]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_한국기술교육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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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
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제주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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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날씨 정보를 활용한 나만의 리빙 디자인_초등56_교사용 날씨 정보를 활용한 나만의 리빙 디자인_초등56_학생용 STEAM프로그램_교육과정_연계조사(숭실대학교)_초등학교 5-6학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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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반갑다! 웨어러블 테크놀로지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56학년_교사용 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56학년_학생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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