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 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아이 보호하기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2학년 – 관련교과 : 슬기로운 생활, 수학, 안전한 생활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특허정보활용 플러스 솔루션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마스크를 부탁해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1, 2학년 – 관련교과 : 슬기로운 생활, 바른 생활, 안전한 생활, 수학 – 연구기관명 : 숭실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