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내 친구를 지켜줘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용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음악, 사회, 정보, 수학, 도덕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 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 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음악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문화 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년제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음악, 미술, 체육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도레미: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 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미술, 음악 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 – 프로그램명 : 꿈, 맘, 몸 3UP STEAM 프로젝트 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중학교/3학년 – 중심과목 : 과학 – 연계과목 : 체육, 미술, 음악 – 수행기관명 : 경남꿈키움중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