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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–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음악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문화
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년제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음악, 미술, 체육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도레미: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미술, 음악
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꿈, 맘, 몸 3UP STEAM 프로젝트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중학교/3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
– 연계과목 : 체육, 미술, 음악
– 수행기관명 : 경남꿈키움중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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