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4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내 친구를 지켜줘
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용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음악, 사회, 정보, 수학, 도덕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교사용 교재 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학생용 교재 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교사용 PPT_1차시 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교사용 PPT_2-4차시 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교사용 PPT_5차시 AI, 내 친구를 지켜줘!(자유학기제)_교사용 PPT_6차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[최종보고서]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_한국기술교육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그림으로 연주하는 나만의 한 살이 악보_초등34_교사용 그림으로 연주하는 나만의 한 살이 악보_초등34_학생용 STEAM프로그램_교육과정_연계조사(숭실대학교)_초등학교 3-4학년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응답하라 스마트폰

스마트폰-초등3~4학년-교사용.pdf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교사용.hwp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학생용.pdf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학생용.hwp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