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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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실과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교재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학생용 교재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1차시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2-3차시 AI.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_교사용 PPT_4차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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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
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_초등학교 5-6학년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제주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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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 평면도형의 넓이 구하는 원리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품 만들기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 평면도형의 넓이 구하는 원리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품 만들기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 평면도형의 넓이 구하는 원리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품 만들기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 평면도형의 넓이 구하는 원리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품 만들기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 평면도형의 넓이 구하는 원리 이해하고 창의적인 창작품 만들기_초등학교 5-6학년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고려대학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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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
이OO
다양한 재료로 평면도형의 넓이를 구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~
2019-10-11 00:20(접속 IP : 123.248.xxx.xxx)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근거리 무선통신(Near Field Communication, NFC)을 활용한 별별솔루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클라우드9_행복한 상태로의 기분조절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클라우드9_행복한 상태로의 기분조절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클라우드9_행복한 상태로의 기분조절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클라우드9_행복한 상태로의 기분조절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클라우드9_행복한 상태로의 기분조절_초등학교 5-6학년_PPT 진로탐색 포스터(벽면 게시용)_5,6학년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양식_숭실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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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환경에 적응한 생물_초등5_교사용 환경에 적응한 생물_초등5_학생용 STEAM프로그램_교육과정_연계조사(대구교육대학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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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날씨 정보를 활용한 나만의 리빙 디자인_초등56_교사용 날씨 정보를 활용한 나만의 리빙 디자인_초등56_학생용 STEAM프로그램_교육과정_연계조사(숭실대학교)_초등학교 5-6학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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