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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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내몸으로 알아보는 웨어러블 기기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34학년_교사용 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34학년_학생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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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나에게 필요한 웨어러블 기기 만들기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2)_초등34학년_교사용 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2)_초등34학년_학생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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