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교2학년 과학 인문ㆍ예술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일상 속에 숨은 과학(공항, 비행기) 과제명 : 일상 속에 숨은 과학(공항, 비행기) 관련과목 : 과학, 미술 연구기관 : 신성여자고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70.일상 속에 숨은 과학(공항, 비행기)(신성여자고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5(1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 별점5 정말로 좋은 자료네요!! maro*** 2018-12-12
초등3학년 과학 기술ㆍ공학 수학 인문ㆍ예술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과제명 : 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국어, 수학 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69.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(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(0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
고교1학년 과학 기술ㆍ공학 수학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SW중심의 교과 간 융합 교수학습법 개발을 통한 창의인성연구 및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창의적 Maker 양성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 과제명 : SW중심의 교과 간 융합 교수학습법 개발을 통한 창의인성연구 및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창의적 Maker 양성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 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정보, 수학, 메이커연계, SW교육연계 연구기관 : 연초고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68.SW중심의 교과 간 융합 교수학습법 개발을 통한 창의인성연구 및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창의적 Maker 양성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(연초고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(0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
고교2학년 과학 기술ㆍ공학 인문ㆍ예술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과학사에 나타난 과학적 개념의 발견과정을 적용한 STEAM교수-학습 프로그램 개발 과제명 : 과학사에 나타난 과학적 개념의 발견과정을 적용한 STEAM교수-학습 프로그램 개발 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 연구기관 : 경남항공고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67.과학사에 나타난 과학적 개념의 발견과정을 적용한 STEAM교수-학습 프로그램 개발(경남항공고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(0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
고교1,2학년 과학 기술ㆍ공학 수학 인문ㆍ예술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문제중심학습을 통한 감성체험 창의·융합 프로그램 개발 적용 과제명 : 문제중심학습을 통한 감성체험 창의·융합 프로그램 개발 적용 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음악, 국어, 역사, 윤리, 수학 연구기관 : 진해용원고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66.문제중심학습을 통한 감성체험 창의·융합 프로그램 개발 적용(진해용원고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(0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
고교1,2학년 과학 수학 인문ㆍ예술 교사연구회 성과물 교과연계 창체연계 2017년 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‘고전의 숲, 과학의 길’을 함께 · 깊게 · 둥글게 인문 융합 STEAM Activity! 과제명 : ‘고전의 숲, 과학의 길’을 함께 · 깊게 · 둥글게 인문 융합 STEAM Activity! 관련과목 : 과학, 국어, 사회(지리), 수학 연구기관 : 경남과학고등학교 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 165.‘고전의 숲, 과학의 길’을 함께 · 깊게 · 둥글게 인문 융합 STEAM Activity!(경남과학고등학교)_결과보고서 별점(0명 참여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