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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학년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
과제명 : 플립러닝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
관련과목 : 과학, 실과, 미술, 국어, 수학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교육대학부설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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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1학년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SW중심의 교과 간 융합 교수학습법 개발을 통한 창의인성연구 및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창의적 Maker 양성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

과제명 : SW중심의 교과 간 융합 교수학습법 개발을 통한 창의인성연구 및 일반계 고등학교에서의 창의적 Maker 양성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 기술가정, 정보, 수학, 메이커연계, SW교육연계

연구기관 : 연초고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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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2학년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과학사에 나타난 과학적 개념의 발견과정을 적용한 STEAM교수-학습 프로그램 개발

과제명 : 과학사에 나타난 과학적 개념의 발견과정을 적용한 STEAM교수-학습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

연구기관 : 경남항공고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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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1,2학년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문제중심학습을 통한 감성체험 창의·융합 프로그램 개발 적용

과제명 : 문제중심학습을 통한 감성체험 창의·융합 프로그램 개발 적용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음악, 국어, 역사, 윤리, 수학

연구기관 : 진해용원고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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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지진에 끝까지 버티기

과제명 : 지진에 끝까지 버티기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

연구기관 : 하청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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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1,2학년

[교사연구회 연구결과보고서]STEAM! GET하다! – 학교를 디자인 하다

과제명 : STEAM! GET하다! – 학교를 디자인 하다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사회

연구기관 : 신어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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