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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명 : 2020년 STEAM R&E 과제

관련과목 : 공학, 수학, 물리, 화학, 지구과학, 환경, 생명과학, 인문사회/예술

연구기관 : 2020년 STEAM R&E 130개 과제 운영 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5. 패턴을 만드는 파이썬 코딩 거북이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05. 패턴을 만드는 파이썬 코딩 거북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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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4. 코로나 19 데이터로 알아보는 바이러스의 영향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3. 올바른 데이터, 정교한 AI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03. 올바른 데이터, 정교한 A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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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 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 

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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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1. microbit로 코딩하는 자율주행차
– 학교급 :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 

01. microbit로 코딩하는 자율주행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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