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6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초등6학년

가상현실장비를 활용한 ‘헌 집 줄게, 새 집 다오.’ 및 과학과 기술의 만남, 수원 화성 : 초등학교 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5학년

가상현실장비를 활용한 환경에 적응한 생물 및 우리 생활이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: 초등학교 5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4학년

가상현실장비를 활용한 우리가 사는 지구 및 지구의 단짝 달 살펴보기 : 초등학교 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3학년

가상현실장비를 활용한 입체 식물도감 및 가상 식물전시관 만들기 : 초등학교 3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공학설계기반 3D프린터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충남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