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즈아,농촌!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수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