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7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-AI와 VR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[최종보고서]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_한국기술교육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즈아,농촌!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스마트팜 디자이너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스마트팜 디자이너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스마트팜 디자이너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스마트팜 디자이너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스마트팜 디자이너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숭실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오OO
농촌도 점점 산업의 발달에 맞춰 스마트 기능이 점목되어 기술을 디자인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.
2019-10-11 13:35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STEAM
함OO
평소 농촌문제와 식량문제에 관심이 많은데... 결국 우리나라 농업경제를 부활시키기 위해서는 기술과 데이터 발전이 필수적이네요.
2019-10-15 21:33(접속 IP : 125.130.xxx.xxx)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수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코딩과 자율주행자동차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코딩과 자율주행자동차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코딩과 자율주행자동차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코딩과 자율주행자동차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코딩과 자율주행자동차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제주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모바일 기기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마음을 표현하는 메시지 보내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모바일 기기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마음을 표현하는 메시지 보내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모바일 기기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마음을 표현하는 메시지 보내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모바일 기기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마음을 표현하는 메시지 보내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모바일 기기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마음을 표현하는 메시지 보내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고려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이화여자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오OO
4차 산업과 함께 가상현실의 가능과 3d프린터기의 상용화로 학생들이 배우기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. 이런 종류의 자료가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.
2019-10-08 13:45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STEAM
함OO
초고령화 시대에 들어서면서, 실버산업에 대한 연구가 필요한데요, 이에 맞게 중증으로 분류되는 치매+3D프린터의 기술의 결합이 매우 적절해보입니다.
2019-10-10 12:49(접속 IP : 125.130.xxx.xxx)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오토마타,책을 만나다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오산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함OO
아이들에게 독서융합코딩을 지도해볼 계획인데, 이 자료에 코딩프로그램만 넣으면, 아주 훌륭한 컨텐츠가 될거 같아요.
2019-10-09 21:03(접속 IP : 125.130.xxx.xxx)
STEAM
강OO
책읽기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 좋은 수업이 될 것 같아요, 많이 참고하겠습니다^^
2019-10-11 10:25(접속 IP : 163.152.xxx.xxx)
STEAM
이OO
수업에 활용 가능할 것 같네요.
2019-10-12 21:27(접속 IP : 223.62..xxx.xxx)
STEAM
김OO
좋은 자료인것 같아요~~
2019-10-15 13:40(접속 IP : 1.240.0.xxx.xxx)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