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SNS 공유하기
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교사용_교재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학생용_교재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_수업용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한OO
댓글 별점 등록이 안되네요? 무늬뿐인 기능인건거요?
2021-06-28 04:46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