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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얼굴인식(AI) 놀이를 통한 나의 감정 표현하기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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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
한O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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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6-28 04:46(접속 IP : 121.167.xxx.xxx)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2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교사용_교재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학생용_교재 음성인식(AI) 놀이를 통한 우리말교육_수업용 PP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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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「놀이로 만나는 인공지능 세상」놀이 중심 인공지능 주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
– 학교급 : 초등 1학년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통합교과
– 연구기관명 :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

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_교사용 교재 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_학생용 교재 머신러닝(AI) 놀이를 통한 도형교육_수업용 PP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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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책임있는 인공지능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안전한 AI
– 학교급 : 중학교 1-3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경인교육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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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책임있는 인공지능
– 학교급 : 초등학교, 중학교
– 연구기관명 : 경인교육대학교

[최종보고서]책임있는 인공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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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학생용 교재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PPT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육과정 연계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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