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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내 친구를 지켜줘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용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국어, 음악, 사회, 정보, 수학, 도덕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 – 프로그램명 : 우리가 꿈꾸는 미래 도시 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5~6학년 – 중심과목 : 미술 – 연계과목 : 수학, 과학, 사회 – 수행기관명 : 서울천일초등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사고야, 5G마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형 – 관련교과 : 과학(물리학), 기술, 공학, 사회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5G는 얼마인가요금제 – 학교급 : 중학교 차시대체형 – 관련교과 : 국어, 수학, 사회, 기술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디자인씽킹으로 만드는 5G 세상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5G로 꽃피는 오지마을 – 학교급 : 중학교 차시대체형 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사회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과학기술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생태하천 가꾸기 – 학교급 : 중학교 1, 2학년 – 관련교과 : 정보, 수학, 사회, 과학, 미술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